원격으로 A/S를 받으실 업체는 클릭해 주세요.
펀북카페(대본+대여+회수+판매+고객관리 소프트웨어)를 설치하실 경우 클릭하세요^^



등록된 글수: , 페이지: / , 현재글 : 30  
 asiansoft :  운영자
 2014/07/01  
  TheView10.exe 
더뷰 안경관리 뉴버전
  더뷰+는 고객관리, 검안관리, 판매재고매출관리를 할 수 있습니다.

더뷰+는 라이트버전과 스마트버전 2가지가 있으며 기능과 월사용료 차이가 있습니다.

>> 더뷰+ 라이트버전: 월사용료 25,000원(가입비25,000원,vat별도)
계약유저수는 1대

>> 더뷰+ 스마트버전: 월사용료 37,000원(가입비25,000원,vat별도)
계약유저수는 3대, 무제한 무료문자(단문, 장문 포함) 발송기능 SMSP앱과 스마트폰에서 고객조회가 가능한 앱더뷰, 앱펀, 온라인이 지원되어 사장님 집에서도 매장의 매출을 실시간 확인이 가능합니다.

(예제) 컴퓨터 2대에 더뷰+, 1대는 앱더뷰+를 설치하면 2대의 컴퓨터에서 고객관리, 거래처관리, 판매재고관리를 동시에 입력, 조회, 수정, 출력 작업이 가능하며 앱더뷰+ 1대는 조회 및 전송기능 사용이 가능합니다.

계약유저수 증가시 1대씩 증가할 때마다 별도요금규정에 의해 월사용료가 추가됩니다.

체험을 원하시면 프로그램을 다운받아 설치후 실행하면 정품등록 전까진 데모로 실행되므로 충분한 테스트가 가능합니다.

[os환경]
윈도우XP/ 윈도우비스타/ 윈도우7/ 윈도우8 에서 사용할 수 있습니다.

[사용자 설명서]
더뷰+를 실행하시면 사용설명서가 각 부분별로 동영상으로 설명되어 있으니 동영상 화면을 보면서 쉽게 이해할 수 있도록 구성되어 있습니다.
또한 [고객지원]의 [도움말]메뉴에서는 프린터도 가능합니다.
참고로 다른 회사(폐업) 소프트웨어를 사용한 자료(고객)도 변환이 가능하여 더뷰+에서 그대로 사용하실 수 있습니다.

[설치 및 실행방법]
> theview10.exe 다운받으신 다음 theview10.exe를 더블 클릭하여 설치하시면 더뷰+ 실행아이콘이 생성됩니다.

참고로 인터넷이 없어도 "더뷰+"는 실행됩니다.


[더뷰+ 1.0 주요기능]

-정품등록
아시안소프트에 가입되어 있을 경우
최초사용시 “정품등록”을 클릭하면 정품등록 창이 뜨고 “id”와 “비밀번호” 입력후 <등록> 클릭하면 정품등록이 완료됩니다.

아시안소프트에 가입이 안되어 있을 경우
<더뷰+설정> 화면에 <회원가입>을 클릭후 회원id, 비밀번호, 비빌번호확인, 성명, 전화번호, 상호, 주소, 이메일을 입력후 <가입> 클릭한 후 당사로 전화주시면 정품등록을 도와드립니다.
- 회원가입 안하고 더뷰+ 실행시“데모”로 가동되며 고객등록 10명, 거래처는 5개로 제한되어 정품가입전 테스트 가능합니다.

[알림] “앱더뷰+” “SMSP” “앱펀+”은 스마트버전에서만 사용할 수 있습니다.

- 앱더뷰+; 안경원의 스마트폰으로 고객의 정보 즉 검안 조회, 전송 및 서명용으로 사용합니다.

- SMSP;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고객에게 무제한 무료문자 or 유료문자를 보낼 때 사용합니다.

- 앱펀+; 고객의 스마트폰에 설치하는 App s/w로 고객이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포인트받기 및 조회, 방문예약, 상담 등을 할 수 있습니다.
“앱펀+”은 사용유저수 제한 없이 고객에게 배포할 수 있습니다.

- 화면크기자동조정
기본 화면크기 1024*600, 22%는 1024*600을 22% 더 큰 화면으로 표시되는 것을 의미합니다.
따라서 화면사이즈 조정을 통해 글씨크기를 조절하실 수 있습니다.

- 시간동기화
간혹 업체의 컴퓨터 날짜와 시간이 잘못 입력되는 것을 방지하기 위해 아시안소프트 서버날짜와 시간을 받아서 귀사의 컴퓨터 날짜와 시간을 동기화 시킬 때 사용합니다.

- 원격요청
<인덱스복구>후 계속 에러시 <원격요청> 클릭후 당사로 전화 주시면 원격으로 처리해 드립니다.

- 초기코드
더뷰+는 직업, 분류(;렌즈, 콘텍트렌즈, 테..), 거래처, 브랜드, 상품명, 색상, 카드, 상품권의 이름을 미리 정해주지 않으면 직원들 마다 입력하는 각 항목의 이름(이하 코드명)이 달라서 재고파악시 코드명이 재각각 이어서 재고 파악이 어렵습니다.
따라서 각 항목을 통일시켜 입력하기 위해서는 코드명을 미리 입력해 놓습니다. 직원은 부메뉴인 역삼각형을 클릭하여 코드명이 나오면 클릭하여 입력합니다.

- 바코드; 바코드번호는 1 ~ 20자리이내
▷재고관리를 하는 경우
반드시 <바코드입력>을 클릭하고 바코드, 분류, 거래처, 브랜드, 상품명, 색상, sph/cyl, 1상자 수량, 매입가(거래처매입가의미)/개당, 판매가(고객판매가의미)/개당을 입력후 <뉴바코드저장> 클릭합니다.
알림)바코드 입력을 하지 않고 사용할 경우
각 항목이 직원마다 다르게 입력하여 입출고 수량이 맞지 않아 재고관리가 되지 않습니다.

- 손실처리
재고를 파악하여 상품에 대한 “실사수량”, “개”를 입력하면 “손실수량”, “개”, “손실금액”이 자동으로 표시되며 “손실메모”는 간단한 사유를 메모(200자까지 가능)를 하실 수 있으며 <손실처리>버튼을 클릭하면 손실처리가 완료됩니다.

- 반품처리
“반품수량”, “개”를 입력후 실제 “반품금액”을 수동으로 입력하며 “반품메모”에는 간단한 사유를 입력하고 “거래처” 부매뉴를 선택하여 해당거래처를 클릭하고 <반품처리>버튼을 클릭하면 반품처리가 완료됩니다.

- 거래처관리: 상품이 어느 거래처에서 매입했고 매입수량과 거래일자 별로 파악하기 위해서 입력하는 것으로, 거래일자별로 매입수량 및 결재금과 미지급금을 입력하면 고객에게 상품 판매시 거래처별로 정확한 입출고 수량을 파악하는 재고관리를 위해서 입력합니다.

- 문자자동발송
“예약시간”은 오전7:00~저녁9:55 까지 설정이 가능하며 설정된 예약시간에 자동발송을 합니다. 늦은 시간이나 새벽에 메시지가 자동 발송되는 것을 막기 위함입니다.
메시지 중에 [상호명], [성명], [포인트], [기념일명]은 컴퓨터가 괄호 안에는 실제로 들어갈 상호, 성명, 포인트, 기념일명을 컴퓨터가 자동으로 입력해서 발송해 주므로 안경원에서 절대로 수정하시면 안됩니다.

- 포인트적립: 현금포인트적립율, 카드포인트적립율, 상품권포인트적립율에 따라 각각 차등 적용 되며 0.1% 단위로 적립율 조정이 가능합니다.
상품 판매할 때 마다 받은 금액을 적립율에 의해서 %로 적립됩니다.

- 웹하드로자료보내기
안경원에서 사용하는 컴퓨터가 갑자기 고장날 것을 대비하여 고객자료를 당사의 웹하드로 자료를 보내 안전하게 보관하는 기능입니다.
한번만 설정을 해놓으면 자료백업이 자동으로 되므로 편리합니다.

- 담당자설정
사장님과 직원을 등급별로 입력하여 특정 메뉴에 들어가지 못하게 관리가 가능합니다.

- 등급입력
각종 매뉴에 들어 갈수 있는 권한을 관리자별로 다르게 부여할 수 있습니다.

- SMSP설치(무제한 무료문자 발송장치;특허 제10-1409435)
스마트폰을 이용하여 고객에게 무제한 무료문자 or 유료문자를 보낼 때 사용합니다.

- 앱더뷰설치
안경원의 스마트폰으로 고객의 정보 즉 검안 조회, 전송 및 서명용으로 사용합니다.

- 통합검색
기능1: <통합검색>우측에 고객이름 or 휴대폰, 자택폰, 직장폰, 주소, 메모에 기록한 정보를 입력후 엔터를 치면 고객정보를 찾아줍니다.
고객정보중 중간어 검색이 가능하므로 검색정보 입력후 엔터를 치면 찾아 줍니다.
기능2: “<통합검색>아이콘”을 직접 클릭하면 이전에 조회한 고객이 나타납니다. 아래 or 위 화살표키로 움직이면서 쉽게 고객의 검안정보를 볼 수 있습니다. 해당 고객을 더블클릭 또는 <세부정보>를 클릭하면 고객정보를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전체>를 클릭하면 다른 클라이언트 컴퓨터에서 조회한 고객정보를 모두 불러옵니다.

- 고객카드검색: 안경원에서 별도 발행한 고객카드번호를 의미하며 고객카드로 조회시 부메뉴의 고객카드를 클릭후 고객카드번호를 입력후 <카드검색> 클릭하면 찾아 줍니다.

- 모든고객불러오기: 컴퓨터에 저장되어 있는 모든 고객을 불러오기 할 때 사용합니다.

- 미수금고객불러오기: 미수금이 있는 모든 고객을 불러오기 할 때 사용합니다.

- 사내전송수신내역: 직원들이 <전송>클릭해서 보낸 메신저의 수신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 미수금: 고객이 미수금이 있을 경우 나타나며“내역" 클릭시 미수금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 포인트: <포인트적립>에 각각의 요율을 설정해 놓으면 고객이 결재시 자동으로 포인트가 누적되며 <내역>을 클릭시 포인트 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 특이: 고객의 특이사항을 입력하며 최대 1000자까지 입력 가능합니다.
예) 고객이 누진렌즈라는 안경이 필요하지만, 경제적여건이나 기타 사유로 현재는 일반안경을 한다고 가정하면 이 고객에게 일정기간 이후 또는 세일기간에 이런 고객만 골라서 문자를 발송하고자 할 때 필요한 기능으로 특이사항에“누진렌즈예상고객”을 입력하면 나중에 고객조회시 화면에 표시됩니다.
- 주소: 구주소와 신주소 모두 입력 가능하며 자동우편번호 검색기능은 지원되지 않습니다.

- 메모: 기억해야 할 사항 등을 최대 1000자까지 메모할 수 있습니다.

- 소개인: 신규 고객을 소개해준 사람을 기록하여 관리하고 싶을 때 입력합니다. 또한 소개한 고객이 총 몇 명인지도 화면에 나타납니다.
소개인이 홍길동일 경우 홍길동을 클릭하면 화면에 표시해 줍니다.
홍길동이 소개한 고객이 몇 명인지도 알 수 있으며 소개 받은 고객을 클릭하면 그 고객을 찾아 화면에 표시해 줍니다.

- 뉴검안입력: 신규로 검안입력시 <뉴검안입력>클릭후 렌즈를 입력하며 하단항목에는 콘텍트 렌즈를 입력합니다.

(예제) 검안입력 예제
SPH : 267을 입력하고 엔터를 치면 -2.67로 표시
CYL : 100을 입력하고 엔터를 치면 -1.00로 표시
ADD : 250을 입력하고 엔터를 치면 +2.50로 표시
BC : 300을 입력하고 엔터를 치면 3.00이 표시
POWER : 234을 입력하고 엔터를 치면 –2.34가 표시

알림) 이전에 기록한 검안정보가 동일할 경우 “R or L” 클릭하면 마지막에 방문한 고객의 검안자료가 각 항목에 표시되어 똑같은 검안정보를 반복 입력하는 번거러움이 없습니다.

- 상품입력
▷재고관리를 하는 안경원의 경우
<기초관리> -> <초기코드>, <바코드>, <거래처>를 반드시 입력합니다.
바코드 항목에다 판매상품 바코드를 스캔만 하면 분류, 거래처, 브랜드, 상품명, 색상, 수량, 단가 등을 자동표시 됩니다.

▷재고관리를 안하는 안경원의 경우
<기초관리> -> <초기코드>를 미리 입력해 놓으면 판매시 마우스로 선택만 하므로 입력이 편리합니다.
검안정보 중간에 분류, 거래처, 브랜드, 상품명, 색상, 수량, 단가 입력후 <추가> 클릭합니다.
단가는 수량이 2개일 경우 1개 단가만 입력합니다.
바코드가 입력된 상품이 있을 경우 스캔만 하면 자동표시 됩니다.
상품 입력후 “현금”, “카드”, “상품권”을 입력하고 신규이면 <뉴검안저장> 클릭하며, 수정했을 경우 <검안수정저장>을 클릭합니다.

- 상품권: 상품권을 받는 안경원의 경우 상품권 금액을 입력합니다.
<상품권구분> 상품권판매사(롯데백화점, 신세계 등)을 입력합니다.

- 서명입력: 개인정보이용에 관한 법률과 콘텍트렌즈 착용후 의료사고 손실 방지를 위해 고객의 서명을 받을 필요가 있습니다. <서명입력>을 클릭한 후 고객이 귀사의 컴퓨터 앞에서 마우스 또는 전자펜으로 서명후 <동의> 클릭합니다. 고객의 서명을 받으면 아이콘으로 표시되므로 서명유무를 알 수 있습니다. 서명을 삭제시 <초기화>를 클릭합니다.
알림) 당사의 더뷰+는 고객의 서명을 별도의 장비 없이 받을 수 있습니다. 스마트폰으로 사인을 받는 편리한 방법이 있습니다.
귀사의 스마트폰에 앱더뷰+가 설치되어 있으면 <서명입력>을 클릭하면 윈도우창에 “담당자:앱더뷰폰”에 직원이름이 나오며 <앱더뷰서명>을 클릭하면 직원 스마트폰 앱더뷰+ 에 서명윈도우가 뜨며 고객이 손으로 서명후 “동의”를 클릭하면 컴퓨터로 전송됩니다.
신규검안일 경우 “뉴검안저장”을 클릭하며 이전방문일 검안일 경우 “검안수정저장을 클릭하면 고객의 서명이 저장됩니다.

- 문자: SMSP를 이용해 무제한 무료문자발송, 유료문자발송 가능합니다.
(알림) 단문(SMS)과 장문(LMS)을 이동통신사 이용약관에 따라 무료로 발송이 가능합니다.
SMSP를 여러대 설치하면 다중방식으로 고객에게 동시 문자발송이 가능합니다.

- 앱펀발송; 고객의 스마트폰으로 앱펀발송을 할 경우 비용이 발생되지 않습니다. 고객에게 발송할 메시지(할인쿠폰, 포인트 등)를 직접 입력해서 발송하거나 당사에서 만든 <월행사불러오기>를 클릭하여 보낼 메시지를 더블 클릭한 다음 <발송>을 클릭하면 고객에게 설치된 앱펀으로 메시지가 발송됩니다.

- 그림불러오기: 클릭시 당사에서 만든 그림장들이 보이며 선택시 그림 발송이 가능합니다.

- 유효기간: 안경원에서 이벤트 및 포인트, 쿠폰 유효기간을 입력합니다.
(알림) 유효기간이 지나서 고객이 앱펀으로 접속하면 메시지를 수신이 안됩니다.
따라서 유효기간이 지나면 포인트 적립이 안됩니다.

- 적립포인트: 고객에게 적립시켜줄 포인트를 입력합니다.

- 광고보는타임: 고객이 광고문구를 보는 타임을 입력합니다.
예) 5초로 할 경우 5초간 귀사에서 보낸 메시지가 나타나며 5초가 지나면 포인트가 뜨고 고객이“확인”을 터치하면 포인트가 적립됩니다.
(알림)“앱펀발송”은 귀사에서 고객에게 포인트를 자유롭게 줄 수 있으며 포인트를 받은 고객마다 자동 적립이 되어 향후 고객이 상품 구매시 포인트로 구매가 가능합니다.
알림☞ - SMSP에서 MMS발송이 안되는 이유?
답변: 안드로이드에서 MMS용 Open API(Application Program Interface)를 제공안하고 있기 때문입니다.
- 인터넷 문자발송 업체는 왜 MMS발송이 되나?
답변: 이동통신사 장비하고 직접 통신을 하기 때문에 발송이 가능합니다. 하지만 적지 않은 특정 고객폰에서 MMS를 받지 못하고 “컨텐츠에 오류가 있음”이 표시되는 증상이 발생되고 있으며 따라서 메시지를 확인할 수가 없습니다. 고객은 MMS를 받지 못했지만 이동통신사는 고객이 받은 걸로 해서 150원씩 청구 하고 있어 발송업체와 분쟁이 발생되고 있습니다. - MMS를 보내려면 어떻게 해야 하나?
답변: 당사를 통하지 않고 귀사의 스마트폰으로 직접 보내시면 가능합니다. 하지만 일부 고객의 특정폰에서 “컨텐츠에 오류가 있음”은 동일하게 발생합니다.

- 문자발송내역: <문자발송내역>은 조회한 한명의 고객만 문자발송내역을 보여줍니다.

- 앱펀발송내역: 작성일, 메시지, 수신번호, 수신시간, 예약방문일, 유효기간, 포인트, 담당자 등이 기록되어 있습니다. 앱펀으로 발송한 내역 조회시 날짜범위를 입력하고 <집계하기> 클릭하면 “앱펀발송내역”을 볼 수 있습니다.

- 소통내역: 앱펀+를 이용, 고객이 스마트폰으로 방문예약, 요청등의 메시지를 보냈을 경우 작성일, 성명, 휴대폰, 내용을 볼 수 있으며 내용에 마우스 오른쪽버튼을 클릭하면 <답변>과 <답변보기> 메뉴가 나오며 “답변”을 클릭후 메시지발송 윈도우가 나오면 메시지 작성후 “발송”를 클릭하면 “답변구분”에 완료, 담당자의 이름이 표시되어 고객에게 어떻게 처리했는지 답변유무를 알 수 있습니다.
또한 <답변보기>를 통해 고객에게 어떻게 답변했는지 답변내용, 답변일, 고객수신일을 볼 수 있습니다.

- 앱펀설치: 고객에게 앱펀설치를 편리하게 할 수 있도록 도와줍니다.
앱펀설치를 클릭하면 메시지발송 윈도우가 나오며 메시지 윈도우 안에 있는 url주소를 수정하지 마시고 <발송>만 클릭하면 고객의 휴대폰으로 발송되며 고객은 url주소를 클릭하면 앱펀이 설치됩니다.
앱펀은 고객의 스마트폰에 설치하는 App s/w로 고객이 자신의 스마트폰으로 포인트 받기, 포인트조회, 방문예약, 상담 등을 할 수 있습니다.“앱펀+”은 사용유저수 제한 없이 고객에게 배포할 수 있습니다.

- 공제: 소득공제영수증 출력시 사용합니다. 고객이 “주민번호” 입력해서 출력을 요청할 때 사용합니다.“가족통합발행”을 체크하면 자택폰 번호가 같은 고객을 가족통합으로 출력합니다.

- 전송: 작업지시할 때 사용하는 사내매신저로 컴퓨터가 2대 이상 설치되어 있고 작업실 또는 검안실이 좀 멀리 있거나 매장이 다른 지역에 있을 때 사용합니다.수신자를 첵크하여 v가 표시되면 <전송>아이콘이 활성화되며 전달내용을 메시지 빈칸에 입력후 <전송>을 클릭하면 선택한 수신자 컴퓨터로 메시지가 전송되며 수신자가 메시지를 클릭하면 전송 받은 고객정보가 화면에 나타납니다. 따라서 별도의 차트용지를 전달할 필요 없이 작업지시를 내릴 수 있습니다.

알림1) 로그인 확인은 관리자 이름 좌측 “사람아이콘” 표시로 알 수 있습니다.“사람아이콘” 없으면 로그인 안한 것으로 관리자에게 로그인 하라고 알려주세요^^
알림2) 로그인이 안되어 있어도 해당 관리자 컴퓨터로 고객정보가 전송 됩니다. 관리자가 로그인시 누적된 메시지가 모두 나타나므로 작업지시 사항을 놓치지 않고 처리할 수 있습니다.

- 전송내역: 작업지시를 받은 수신자, 메시지, 전송시간, 확인시간(수신인확인시간)을 볼 수 있어 메시지내용 및 수신유무를 확인할 수 있습니다.

- 영업관리[문자발송]

<조건검색1>
1) 간편검색: 검색일 범위를 설정하고 생일 or 결혼기념일 or 기타기념일 or 방문예정일 or 검안일 or 최종검진일을 클릭할 때마다 조건에 맞는 고객을 화면에 보여줍니다. 좀더 자세하게 검색을 하고 싶을 경우 성별 or 생일 or 결혼기념 or 기타기념 or 나이 or 포인트 중에 해당 항목 체크후 범위를 입력하고 <검색시작>을 클릭하면 아래 2)항과는 별개로 조건에 맞는 고객만 화면에 보여 줍니다.

2) 1)항과는 별개로 방문횟수로 조건검색을 하고 싶은 경우
방문일 범위와 방문횟수 범위를 입력하고 <검색시작>을 클릭하면 조건에 맞는 고객만 화면에 보여 줍니다.

▶ 공통조건: 공통조건 항목들을 체크시 위 1) 2)에 공통으로 적용되어 검색합니다. 예제1) 공통조건에 <휴대폰있는고객>만 체크하면 위 1) 2)에 모두 적용되어 휴대폰 있는 고객만 찾아서 화면에 보여 줍니다.
예제2) 공통조건에 <휴대폰있는고객>과 <미수금있는고객>을 체크하면 위 1) 2)에 모두 적용되어 휴대폰 있는 고객과 미수금 있는 고객만 찾아서 화면에 보여 줍니다.

☞ 알림: 공통조건에 해당되는 조건이 있다면 반드시 제일 처음에 공통조건을 선택한 후 위 1) or 2)에서 해당 조건 선택후 <검색시작>을 클릭해야 찾고자 하는 고객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조건검색2>
1) 직업 or 특이사항 or 메모 중에서 해당 항목 체크후 <검색시작>을 클릭하면 아래 2) 3)과는 별개로 조건에 맞는 고객만 찾아서 화면에 보여 줍니다. 2) R(O,D) or L(O.S) or 처방 중에서 해당 항목 체크후 SPH, CYL, 처방 입력후 <검색시작>을 클릭하면 1) 3)과는 별개로 조건에 맞는 고객만 찾아서 화면에 보여 줍니다.
3) 방문일, 총구입금 or 총현금 or 총카드금 or 총상품권 중에 해당 항목 체크후 범위 또는 금액을 입력하고 <검색시작>을 클릭하면 위 1) 2)와는 별개로 조건에 맞는 고객만 찾아서 화면에 보여 줍니다.

▶ 공통조건: 공통조건 항목들을 체크시 위 1) 2) 3)에 공통으로 적용되어 검색합니다. 예제1) 공통조건에 <휴대폰있는고객>만 체크하면 위 1) 2) 3)에 모두 적용되어 휴대폰 있는 고객만 찾아서 화면에 보여 줍니다.
예제2) 공통조건에 <휴대폰있는고객>과 <미수금있는고객>을 체크하면 위 1) 2) 3)에 모두 적용되어 휴대폰 있는 고객과 미수금 있는 고객만 찾아서 화면에 보여 줍니다.

☞ 알림: 공통조건에 해당되는 조건이 있다면 반드시 제일 처음에 공통조건을 선택한 후 위 1) or 2) or 3)에서 해당 조건 선택후 <검색시작>을 클릭해야 찾고자 하는 고객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조건검색3>
1) 바코드 or 분류 or 거래처 or 브랜드 or 상품명 or 색상 중에서 해당 항목 체크후 값을 입력하고 <검색시작> 클릭하면 아래2)와는 별개로 조건에 맞는 고객만 찾아서 화면에 보여줍니다.
2) 소개인수 체크후 범위를 입력하고 <검색시작>을 클릭하면 위 1)과는 별개로 조건에 맞는 고객만 찾아서 화면에 보여 줍니다.

▶ 공통조건: 공통조건 항목들을 체크시 위 1) 2)에 공통으로 적용되어 검색합니다. 예제1) 공통조건에 <휴대폰있는고객>만 체크하면 위 1) 2)에 모두 적용되어 휴대폰 있는 고객만 찾아서 화면에 보여 줍니다.
예제2) 공통조건에 <휴대폰있는고객>과 <미수금있는고객>을 체크하면 위 1) 2)에 모두 적용되어 휴대폰 있는 고객과 미수금 있는 고객만 찾아서 화면에 보여 줍니다.
☞ 알림: 공통조건에 해당되는 조건이 있다면 반드시 제일 처음에 공통조건을 선택한 후 위 1) or 2)에서 해당 조건 선택후 <검색시작>을 클릭해야 찾고자 하는 고객을 검색할 수 있습니다.

- 매출현황: 일매출, 월매출, 년매출의 집계자료, 전체차트, 담당자별차트, 판매자별차트 등을 볼 수 있습니다.

- 집계/내역서: 판매, 판매된상품, 카드, 상품권, 연령대, 성별, 직업별, 소득공제영수증, 거래처, 손실/반품에서 각종 내역서를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 앱펀발송내역: 날짜범위를 입력후 <집계하기>를 클릭하면 작성일, 메시지, 수시번호, 수신시간, 상태, 구분, 예약발송일, 유효기간, 포인트, 초, 담당자 등의 전체 “앱펀발송내역을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 문자발송내역: 날짜범위를 입력후 <집계하기>를 클릭하면 작성일, 수신번호, 회신번호, 메시지, 구분, 상태, 발송시간, 발송구분, 예약발송일, 담당자 등의 전체 “문자발송내역”을 자세히 볼 수 있습니다.


- 자료관리
[웹하드로자료보내기] 자동으로 되지만 귀사에서 컴퓨터 포맷 직전 당사로 백업할 때 사용합니다.
[자료백업] 안경원에서 별도 외장하드, USB로 저장할 수 있습니다.

- 고객지원
[원격A/S요청] 사용중 이상이 있을 경우 당사로 전화하시면 원격A/S를 받을 수 있습니다.
이외에도 많은 기능들이 있으므로 자세한 내용은 사용설명서를 참조하시기 바랍니다.

문의전화 010-8739-9746



     

Copyright 2000 ⓒ Asiansoft All rights reserved. asiansoft@hanmail.net
서울특별시 서초구 서초1동
대표전화 010-8739-9746